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공모주 청약전 카카오뱅크에서 주식계좌 5개 개설하기

by 프롭맨 2021. 12. 8.
반응형

 

주식계좌를 왜 5개나 개설해야 하냐구요?

내년 1월부터 엘지 에너지 솔루션을 비롯한 대어급 공모주가 줄줄이 있기 때문이죠.

공모주를 하려면 주관사를 통해 공모주 청약을 해야 하는데 증권사별로 배정물량이 있어 이왕이면 한주라도 더 받을 수 있는 주관사를 선택해서 청약하시면 좋겠죠.

당일 증권사 계좌를 개설하여 청약 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청약일 이전에 계좌개설을 해야지만 해당 증권사에서 청약 가능한 경우도 많아서 저도 당일날 아깝게도 신청을 못한 공모주가 몇몇 있었어요.

 

은행계좌나 증권계좌를 개설할 때 20일이내 계좌개설이 안되는 증권사가 많지만 그렇다고 20일에 한 번씩 증권계좌를 개설하려면 어느 세월에 다 만들까 싶은데 바로 카카오뱅크를 통해 무려 5개의 주식계좌를 만들 수 있어요.

 

먼저 카카오뱅크 어플을 다운받아 카카오뱅크 먼저 가입을 해주시고요.

 

 

먼저 카카오뱅크 어플 메인화면에서 우측 밑에 보면 종모양 옆에 점 세개 땡땡땡 보이시죠?

점 세개 모양 클릭해주시면 제휴서비스 코너에 증권사 주식계좌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5개의 증권사 주식계좌가 보일거에요.

신한금융투자,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KB증권,하나금융투자 이렇게 5개의 증권사입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연동하여 개설하는 주식계좌가 원래 4개였는데 신한금융투자가 추가되었네요.

신한금융투자는 개설축하금 5천원에 해외주식 상품권 3만 5천원을 증정하고, NH투자 증권은 미국주식 1주를 개설축하혜택으로 받을 수 있어요. 

 

 

한국투자증권은 국내주식 1주 또는 6천원상당의 해외주식 증정혜택을, KB증권은 주식쿠폰 1만원을 주네요.

하나금융투자는 국내주식 매수 시 1만원, 해외주식 거래 시 1만원 혜택이 있어요.

그 외에도 증권사별로 수수료 혜택도 확인해보시고 풍성한 혜택들을 놓치지 말고 받으세요.

 

이렇게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페이지에서 각 증권사별로 자세히 보기 누르시면 다양한 혜택들을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다가올 2022년 공모주 청약전에 카카오뱅크 통해 5개 증권계좌 개설하시고 대박나는 새해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알짜배기 공모주는?  (0) 2021.12.02

댓글